건강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은?

건강한 부자마을 2022. 12. 26.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은?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자연적인 방법을 찾음에 따라 관련 영양제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은 소변의 흐름을 조절하고 유지하는 것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기 때문에 남성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남성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호르몬 불균형, 불규칙한 식습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전립선 건강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립선 영양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전립선 영양제
전립선 영양제

전립선 영양제

다행히 건강한 전립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립선 영양제가 있습니다. 이 영양제는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러한 성분 중 다수는 광범위하게 연구되었으며 염증 감소, 호르몬 균형 조정, 요로 건강 증진과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쏘팔메토

많은 '전립선 영양제'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성분 중 하나는 쏘팔메토 추출물입니다. 쏘팔메토와 관련된 주요 효능 중 하나는 전립선 비대증과 관련된 증상 개선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쏘팔메토 추출물이 함유된 보충제를 매일 복용하면 빈뇨, 야간뇨(야간 배뇨)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염증을 줄이고 신체 기능을 최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호르몬 균형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립선 관련 효능 외에도 쏘팔메토는 항산화 특성으로 인해 면역 체계 기능 개선 및 활력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쏘팔메토 추출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특정 유형의 암세포를 예방하고 몸 전체의 염증을 줄여 관절염이나 루푸스와 같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는 테스토스테론이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로 전환되는 항안드로겐 효과로 인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쏘팔메토 보충제를 매일 복용하면 남성형 대머리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테스토스테론을 DHT로 전환시키는 5알파 환원 효소를 차단하여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매일 쏘팔메토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과 관련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립선 비대 또는 BPH와 관련된 증상 감소
  • 면역 체계 기능 강화
  • 에너지 수준 증가
  • 테스토스테론이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전환되는 것에 대한 항안드로겐 효과

쏘팔메토 외에 '전립선 영양제'에서 발견되는 다른 가능한 성분으로는 아연, 피지움 아프리카눔 껍질 추출물, 호박씨 오일, 토마토의 리코펜, 쐐기풀 뿌리 추출물, 쏘는 쐐기풀 잎 추출물이 있습니다.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

결론

전립선 영양제 복용 뿐만 아니라 건강한 전립선을 위해서 규칙적인 운동과 과일 및 채소가 풍부한 균형 잡힌 식사도 전립선 건강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전립선 기능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방광 및 신장을 포함하여 장기 기능을 최적으로 유지하면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을 하루 종일 충분히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신체가 영양제를 복용할 때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므로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가 있거나 장기간 동안 어떤 종류의 전립선 영양제를 복용할 계획인 경우 먼저 담당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치료약 어떤 종류가 있을까?

전립선비대증 치료약 어떤 종류가 있을까?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년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질환 바로 전립선비대증입니다. 증상으로는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며 잔뇨감

kkss.co.kr

 

전립선에 좋은 음식 5가지(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에 좋은 음식 5가지(전립선 비대증)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언젠가부터 화장실 가는 횟수가 부쩍 늘었습니다. 밤에 자다가도 몇 번씩 깨서 볼일을 봐야 했고 아

kkss.co.kr

 

전립선암 수술 어떻게 진행될까? (수술 종류 4가지)

전립선암 수술 어떻게 진행될까? (수술 종류 4가지)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립선암은 남성에게 가장 흔한 유형의 암 중 하나입니다. 직장인A 씨는 건강검진 결과 PSA 수치가 7.3ng/ml 로 나

kkss.co.kr

 

전립선염 증상 급성, 만성 통증 증상

전립선염 증상 급성, 만성 통증 증상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립선염은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환으로 전립선에 염증과 통증을 유발합니다. 전립선염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지만 가

kkss.co.kr

 

전립선암 수술 비용 얼마일까? | 건강행복 매거진

전립선암 수술 비용은 많이 들고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절차입니다. 전립선 암 수술의 경우 비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근치적 전립선 적출술을 로봇 수술으로 하는 경

healthhappy.kr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은?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