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Best 3

건강한 부자마을 2022. 1. 24.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Best 3 나이가 들면서 허리선 쪽에 쌓이는 뱃살이 걱정이신가요? 물만 마셔도 뱃살이 찌는 이유는 여자들은 나이가 들면 근손실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근육이 감소되는 양에 비해서 지방량은 더 많이 증가되기 때문에 여자들의 뱃살이 늘어나는 원인이 됩니다. 여자 뱃살은 자신감도 떨어트린다는 리서치 조사가 있듯이 과도한 뱃살은 자신감도 떨어트리고 건강에도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여자_뱃살_빼는_최고의_운동법

 

그래서 이번 건강 정보에서는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방법에는 다양한 운동 방법이 있지만 여자 뱃살을 빼는 데 있어 다음의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3가지에 대해서 운동 전문가들은 뱃살 및 옆구리 살 지방을 제거하여 허리를 슬림하게 하여 예쁜 허리라인을 생기게 한다고 합니다.

 

 

유산소_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 첫 번째 유산소 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중 뱃살 내장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매일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하면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다음의 유산소 운동 중 하나를 선택하고 매일 30분 유산소 운동을 실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1. 빠른 걸음 산책
  2. 오래 달리기
  3. 자전거 타기
  4. 수영

 

인터벌_트레이닝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 두 번째 인터벌 트레이닝

인터벌 트레이닝은 고강도 운동 후 짧은 휴식, 저강도 운동 후 짧은 휴식을 반복하는 운동 루틴이며, 이 루틴은 오랜 시간이 걸려야 효과가 있는 유산소에 비해서 짧은 시간에 심장을 뛰게 하며, 몸 전체가 자극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인터벌 트레이닝은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중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1. 빠르게 달리다가 숨이 턱까지 차오를 때, 다시 천천히 뛰며 휴식을 취하다가 다시 최대 속도로 빠르게 달린다.
  2. 줄넘기를 속도를 높여 돌리다가 숨이 턱까지 차오를 때, 다시 천천히 줄넘기를 돌리며 휴식을 취하다가 다시 최대 속도로 빠르게 줄넘기를 돌린다.

 

복근_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 세 번째 여자 복부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중 복부운동은 복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방법으로 복부 체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어디서든 작은 공간만 있다면 할 수 있기 때문에 복부운동을 습관화하기 좋습니다.

 

  1. 플랭크
  2. 바이시클 크런치
  3. 복부 크런치
  4. 누워서 양쪽 다리 올리기

 

 

 

여자 뱃살이 많아지면 건강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당뇨병, 적은 움직임에도 숨이 차며, 심장질환 등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러한 위험 때문이라도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3가지를 참고하여 복부 지방을 조절하는 것이 자신의 건강도 지킬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