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앞니 임플란트 수술 절차 및 유지 기간

건강한 부자마을 2022. 11. 7.

앞니 임플란트 상실된 앞니를 대체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치아 크라운을 위해 인접 치아를 연마해야 하는 치과 브릿지에 비해 임플란트는 다른 치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임플란트의 교합 강도는 일반적으로 자연 치아 강도의 80~90% 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틀니, 브리지 또는 약하거나 손상된 치아 상태라면 단단한 교합의 중요성 인식해야 합니다. 시술 절차, 이점 및 잠재적 문제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앞니 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는 자연 치아처럼 잇몸에서 나오도록 설계되어 실제 치아처럼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실제보다 약간 좋아 보일 수 있지만 특히 충치 되거나 감염된 치아를 교체할 때 원래 치아가 아니라고 말하기가 매우 어려울 정도로 정교합니다.

앞니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릴까요?

수술 자체는 1~2시간 , 치유기간은 3~6개월이다. 이 시간 동안 티타늄 합금(관절 교체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재료) 임플란트가 주변 뼈 조직 주위에서 치유되고 병합됩니다.

앞니 임플란트 기간
앞니 임플란트 기간

수술 과정

수술 과정은 다음의 6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병원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요즘은 수술 방법이 발전해서 비교적 안전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1. 손상된 치아 제거
  2. 필요한 경우 턱뼈 준비(이식)
  3. 임플란트 식립
  4. 뼈의 성장과 치유
  5. 어버트먼트 배치
  6. 인공 치아 배치

앞니 임플란트 절차
앞니 임플란트 절차

장점

치과 임플란트 리뷰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경험과 앞니 임플란트를 받은 후의 큰 편안함에 대한 내용을 인용하겠습니다.

1. 음식을 편안하게 씹을 수 있다.

앞니 임플란트 수술은 치아를 상실하기 전에 유지했던 음식들을 편안하게 씹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질긴 고기도 씹을 수 있습니다.

2. 미용적으로 만족스럽다.

두 번째 장점은 외모입니다. 웃을 때 가장 많이 보이는 앞니가 임플란트 브리지로 올바르게 설계되기 때문에 환하게 웃어도 가지런한 치아 상태가 가장 큰 만족으로 평가되기도 합니다.

앞니 임플란트 관련 영상

앞니 임플란트 얼마나 오래 유지될까요?

정기적인 칫솔질과 치실을 사용하고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치과 검진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임플란트 나사 자체는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라운은 일반적으로 마모로 인해 교체가 필요할 때 까지 약 10~15년 동안만 지속됩니다.

지금까지 앞니 임플란트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체 임플란트 단계별 수술 절차 얼마나 오래 유지될까? 내용에 대한 글은 해당 글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