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안면거상술 4단계 절차 필수 확인

건강한 부자마을 2022. 11. 16.

안면거상술 4단계 절차 필수 확인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님께서 요즘 늘어진 피부와 주름을 신경 쓰고 계시진 않나요? 이러한 이유로 미용 목적으로 수술을 하게 됩니다.

안면거상술
안면거상술

해당 수술은 얼굴과 목의 눈에 보이는 노화 징후를 개선하기 위한 미용적 교정이 주요 목적인 수술입니다. 안면거상술 절차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의 4단계로 진행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안면거상술

1단계 마취, 2단계 절개, 3단계 절개 봉합, 4단계 수술 결과 확인으로 진행합니다.

1단계: 마취

수술 중 환자의 편의를 위해 약물이 투여됩니다. 선택에는 정맥 진정제와 전신 마취가 포함됩니다. 의사가 최선의 선택을 권할 것입니다.

1단계: 마취
1단계: 마취

다양한 다른 절차를 통해 안면거상술 결과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윤곽 개선을 위한 안면 임플란트 또는 지방 이식
  • 얼굴 피부의 톤과 질감을 개선하는 재포장 기법
  • 지방이나 필러 주입에 의한 주름 감소

2단계: 절개

변화의 정도에 따라 안면 성형 선택에는 전통적인 방식 또는 제한된 절개 안면거상술이 포함됩니다.

전통적인 방식

전통적인 안면거상술 절개는 관자놀이의 헤어라인에서 시작하여 귀 주위까지 이어지고 아래쪽 두피에서 끝납니다.

지방은 조각되거나 얼굴, 턱, 목에서 재분배될 수 있으며 기본 조직은 재배치되며 일반적으로 얼굴의 더 깊은 층과 근육도 들어 올려집니다. 높게 일어나 들뜬 윤곽 위에 피부를 다시 씌우고 피부를 다듬습니다.

노화된 목 주름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턱 아래 두 번째 절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봉합사 또는 피부 접착제는 절개를 봉합합니다.

2단계: 절개
2단계: 절개

제한된 방식

전통적인 수술의 대안은 관자놀이에서 더 짧은 절개를 사용하여 귀 주위를 계속 절개합니다. '제한된 절개 안면거상술'은 일반적으로 피부 주름이 덜한 환자를 위한 방법입니다.

3단계 : 절개 봉합

절개는 용해되거나 며칠 후에 제거해야 할 수 있는 봉합사로 닫힙니다. 일부 외과 의사는 피부 접착제를 사용하여 절개 부위를 밀봉합니다.

회복기간 후 치유되면 안면거상술의 절개선이 헤어라인과 얼굴과 귀의 자연스러운 윤곽에 잘 감춰집니다.

4.단계: 수술 결과 회복과정 확인

수술 후 붓기와 멍이 가라앉으면 노화로 인한 징후가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복 후 완전하게 치유된 최종 결과는 더 젊고 활기가 넘치는 모습이며, 자신의 외모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임플란트 종류 2가지 어떤 종류로 시술할까?

임플란트 종류 2가지 어떤 종류로 시술할까?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타늄 치과 임플란트'는 현재 사용되는 치과의 가장 일반적인 종류입니다. 해당 방법은 오랜 성공의 역사를 가지고

kkss.co.kr

 

임플란트 시술기간 및 다음날 부작용 알아보기

임플란트 시술기간 및 다음날 부작용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과 임플란트 시술기간 같은 경우 사람에 따라 다르며 평균적인 환자의 경우 임플란트 시술 후 3~4일 정도 휴식하면 일상생

kkss.co.kr

지금까지 안면거상술 4단계 절차 필수 확인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