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하지정맥류 병원 가서 치료해야 할까?

건강한 부자마을 2023. 1. 9.
하지정맥류 병원 가서 수술해야 할까?

하지정맥류 증상이 나타나면 치료해야 합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색소침착, 부종, 하지 궤양 등으로 악화됩니다. 만약 평소와는 다르게 다리부위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자주 붓는다면 하지정맥류를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하지정맥류 병원 내에 흉부외과 혹은 혈관외과 전문의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정맥류는 보통 다리 정맥의 판막이 약해져 혈액이 심장으로 역류하는 대신 고이게 되어 발생합니다. 이것은 나이, 유전, 장시간 서 있거나 꽉 끼는 옷을 입는 것과 같은 생활 방식 요인 또는 임신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아래에서 자세한 하지정맥류 병원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하지정맥류 병원
하지정맥류 병원

하지정맥류 병원

경우에 따라 다른 치료로 증상이 완화되지 않거나 정맥류 질환으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이 있는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 치료가 가능한 흉부외과, 혈관외과가 있는 병원에서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정맥 내 레이저 절제(EVLA) 수술 치료 또는 고주파 정맥 폐쇄술 치료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하지정맥류 병원 진료과

  • 흉부외과
  • 혈관외과

수술 중 의사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기 전에 초음파를 사용하여 정맥을 찾습니다. 작은 절개를 통해 정맥을 제거하거나 영구적으로 닫히도록 유발하는 경화제 용액을 주입합니다.

자신의 상태에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지정맥류 치료 전문 병원의 의사와 상담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필요와 건강 이력에 따라 가장 적합한 옵션을 추천하기 전에 의사가 사용 가능한 모든 치료에 대해 환자에게 설명할 것입니다.

하지정맥류 병원 전문의에게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지정맥류와 관련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 병원 진료과
하지정맥류 병원 진료과

하지정맥류 치료 후 부작용

하지정맥류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후에는 신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정상 상태에 적응함에 따라 약간의 멍, 부기, 통증 및 다리가 불편할 수 있는 부작용이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작용은 치료 완료 후 2주 이내에 가라앉아야 하며, 모든 것이 잘 회복되고 수술 후 관리 지침을 잘 따른다면 수술 후 3개월 이내에 최적의 치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하지정맥류 수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하지정맥류 수술: 정맥 내 레이저 절제, 경화 요법

하지정맥류 수술: 정맥 내 레이저 절제, 경화 요법 하지정맥류 수술은 하지정맥류를 치료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점점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다리와 발의 피부 아래에

kkss.co.kr

 


하지정맥류 증상

하지정맥류는 특히 50세 이후에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상태입니다. 하지정맥류는 정맥의 판막이 약해져서 정맥이 확장되고 뒤틀리게 됩니다. 하지정맥류는 여러 가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할 수 있도록 이러한 증상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정맥류의 가장 흔한 증상은 다리가 아프거나 욱신거리는 것입니다. 이 통증은 보통 오래 서 있거나 걸을 때 악화되며 종종 누워 있거나 다리를 들어 올리면 완화됩니다. 영향을 받은 부위에 부종이 생기고 피부가 평소보다 더 어둡고 두껍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더 심한 경우에는 영향을 받은 정맥 근처에 피부 궤양이 나타나거나 정맥 자체에서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와 관련된 또 다른 증상은 주변이 가려움증입니다.

하지정맥류 병원 수술
하지정맥류 병원 수술

약해진 판막으로 인해 다리에 혈액이 고이면 다리 아랫부분과 발목 부위에 불편한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가려움증은 해당 부위의 발적, 부기 및 통증과 같은 다른 징후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 병원에서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하지정맥류는 혈전이나 다리와 주변 조직의 감염과 같은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되기 전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지정맥류가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증도에 따라 적절한 치료 계획을 권장합니다. 하지정맥류와 관련된 이러한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고 생각되면 악화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진단 및 치료 계획 추천을 위해 하지정맥류 병원 전문의에게 의학적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하지정맥류 좋은 운동 4가지 | 걷기, 수영, 요가, 사이클링

하지정맥류 좋은 운동 4가지 | 걷기, 수영, 요가, 사이클링 하지정맥류는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질환입니다. 확장되고 부어오른 정맥은 불편함과 때로는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kkss.co.kr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