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신속항원검사 병원, 동네 코로나 병원 찾기 검색 방법

건강한 부자마을 2022. 4. 19.

신속항원검사 병원, 며칠 전부터 기침이 멈추질 않아서 코로나를 의심했습니다. 그래서 보건소에 갔더니 더 이상 신속항원검사를 하지 않는다고 신속항원검사 병원에 가라고 했습니다. 보건소에서 나와서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신속항원검사 병원이 있었습니다.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속항원검사_병원
신속항원검사 병원

 

보건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4월 11일 부터 보건소 및 선별 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가 중단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고위험군 및 확진자 관리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어린이집, 노인복지시설 이용자 등 방역 취약계층 및 경제적 취약계층 대상은 자가검사 키트는 무료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4월 11일부터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 방역취약계층, 경제적 취약계층 자가검사키트 무료 배포 예정

 

신속항원검사 중단
신속항원검사 중단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신속항원검사 중단 이후 호흡기전담클리닉, 동네 병원 10160개소에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포털(다음, 네이버)에서 "신속항원검사"를 검색하면 자신이 살고 있는 곳에서 가까운 신속항원검사 병원이 검색됩니다. 저도 가까운 동네 신속항원검사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음성이네요. 그래서 감기약 받아 왔습니다.

 

  • 검색 포털(다음, 네이버) 검색 창에 "신속항원검사" 로 검색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신속항원검사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란?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란 개인이 스스로 검사하는 방법과 다르게 의사가 직접 코에 신속항원검사 키트를 찌르는 방식입니다. 저도 이번에 신속항원검사를 병원에서 의사가 해줬습니다. 전문가용이 면봉 길이가 좀 더 길어서 아주 아프더라고요. 아무래도 개인용 신속항원검사할 때는 아플까 봐 살살하는 것과 다르게 본인 코 아니라고 면봉을 깊이 찔러서 너무 아팠어요. 자세한 차이점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개인용 신속항원검사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 사용자가 직접 검사
- 콧속 1~2cm 정도에까지 검체를 채취
- 의사가 직접 검사
- 콧속 깊은 곳의 검체를 채취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오미크론 증상 3가지 "설사, 콧물, 두통" 잠복기 후 첫증상 순서

오미크론 증상 3가지, 설사, 콧물, 두통 콧물 증상이 잠복기 지나고 첫증상으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나타났습니다. (필자도 설사 증상으로 고생을 했습니다.) 오미크론 확진자는 오미크론 증상

kkss.co.kr

 

신속항원검사 확인증 발급

신속항원검사 병원에서 확인증도 아래의 사진처럼 발급해줍니다. 그래서 회사, 거래처, 공연장, 회의장 등 방문할 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저처럼 검사 후 확인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검사를 마치고 확인증 달라고 하셔야합니다. 말해야 줍니다.

 

 

신속항원검사 확인증
신속항원검사 확인증

 

오미크론 잠복기 "평균 4일 전염, 전파력 높다"

오미크론 잠복기, 평균 4일이며 전염, 전파력이 오미크론 잠복기 4일 동안에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스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중국 상하이는 인구 2천500만 명을 18일째 봉쇄하고 있습

kkss.co.kr

 

신속항원검사신속항원검사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저처럼 기침과 목이 아프다고 무조건 코로나는 아니더라고요. 지금은 감기약 먹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코로나가 의심스럽다면 위에 방법처럼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를 통해서 검사받아보세요. 지금까지 신속항원검사 병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