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 쿠폰 행사

건강한 부자마을 2023. 9. 1.

한여름의 뜨거운 기운이 조금씩 가신 가운데, 해양수산부농림축산식품부가 협력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농축수산물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새로운 시도가 시작됩니다. 8월 21일 부터 9월 말까지,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이 열립니다. 이번 대전은 소비자들의 지갑을 가볍게 하며, 명태, 고등어, 오징어 등 다양한 어종과 추석을 위한 다양한 제수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통매체와 전통시장의 참여로 한층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

 

1. 소개

해양수산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8월 31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을 개최하여 소비자 물가 안정과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촉진합니다.

 

 

2. 할인 품목과 가격

평년보다 비싼 가격으로 인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명태, 고등어, 오징어 등 대중 어종과 추석을 맞이한 제수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할인 품목과 가격
할인 품목과 가격

 

3. 참여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26개 대형·중소형 마트와 33개 온라인 쇼핑몰이 행사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매 경로를 제공합니다.

 

참여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참여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자세한 참여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꼭 확인해 주세요.

 

추석 장바구니 물가 부담, 농축수산물 할인행사로 줄여드립니다(유통정책과).pdf
0.83MB

 

4. 전통시장 할인 행사

전통시장에서도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제로페이 앱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앱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제로페이 앱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방법

 

5. 모바일 결제 혜택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 결제 시에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령층을 위한 특별 판매도 실시됩니다.

 

6. 행사 관리와 체감 효과

해양수산부와 농림축산식품부는 행사 관리를 철저히 하여 소비자들이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7. 수산물 대전

지역별 수산물 대전도 온라인 오프라인을 모두 같이 진행합니다. 이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수산물 대전 할인쿠폰 바로가기

 

결론

이번 추석을 맞아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삶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길 기대합니다. 해양수산부와 농림축산식품부의 노력으로 농수산물 소비 활성화와 소비자 부담 완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이번 대전은 농축수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풍부한 영양과 맛을 지닌 우리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며,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을 기원합니다. 다양한 매체와 혜택을 통해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언제부터 언제까지? (기간 및 시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언제부터 언제까지? (기간 및 시간)

코로나 때문에 지난 2020년 설 이후 중단되었던 통행료 면제가 추석 연휴에 전국 고속도로에서 모든 차량의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이기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

kkss.co.kr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