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조민아 남편, 쥬얼리 걸그룹 멤버 가정폭력, 인스타그램

건강한 부자마을 2022. 5. 16.

조민아 남편 가정폭력 의심이 되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민아는 걸그룹 쥬얼리 출신으로 2020년 피트니스 센터 CEO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조민아 남편 가정폭력과 관련한 인스타그램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걸그룹 쥬얼리의 前 멤버였던 조민아는 쥬얼리 2집~4집에 참여하면서 활동을 했습니다. 조민아는 아역배우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도 재연배우로 활동하였으며 뮤지컬 온에서 시즌3, 렌트, 달고나, 김종욱 찾기로 활동하였습니다.

조민아 프로필 / 출처 : 다음
조민아 프로필 / 출처 : 다음

 

조민아 인스타그램 전문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 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고.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 다행히 강호가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강호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

 

언제나처럼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강호 곁에 있지 엄마니까. 우리 강호랑 행복만 하고 싶다. 잘자. 내 사랑. 내 아가. 내 우주. 내 보물

 

조민아 인스타그램 가정폭력 암시글
조민아 인스타그램 가정폭력 암시글

 

 

조민아 남편

2020년 11월 15일 조민아는 6살 연상 피트니스 센터 관장과 결혼하였으며 임신 소식도 알렸습니다. 두사람은 만난지 3주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코로나로 인해서 2021년 2월 늦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민아 남편 사진 /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조민아 남편 사진 /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남편 사진 /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4호태풍경로예상: 위성사진 포함 정보  (0) 2022.09.18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