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손흥민 득점왕 EPL 프리미어리그 살라 골 득점 동률 공동 수상 영상

건강한 부자마을 2022. 5. 23.

손흥민 득정왕 EPL 프리미어리그 살라 선수와 골득점 동률로 공동 수상했습니다. 아시아 축구선수로는 최초입니다. 손흥민 득점왕을 만든 토트넘 마지막 경기는 영국에서 펼쳐진 노리치 시티 경기였습니다. 손흥민 득점왕을 만든 골영상 및 경기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손흥민 득점왕 동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눠
손흥민 득점왕 동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눠

 

손흥민 EPL 득점왕 아시아 최초, 윤석열 대통령까지 축하 메세지

아시아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은 아시아 전체에서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윤석열 대통령 또한 손흥민 선수에게 프리미어리그 2021-2022시즌 득정왕을 차지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번 수상은 시즌 내내 팀을 위해 끊임없이 헌신하고 노력한 손흥민 선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 득점왕은 손흥민 선수 개인의 영예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계 모두가 축하할 경사" 라고 축전을 알렸습니다.

 

손흥민 득점왕 윤석열 대통령 축전
손흥민 득점왕 윤석열 대통령 축전

 

 

손흥민 2골은 어떻게 넣었나?

손흥민에게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가 득점왕을 만들어 주기위해 많은 패스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고 패스를 받아 골 득점을 노렸으나 골 찬스에서 득점까지 연결되진 않았습니다.

 

 

 

 

그렇게 전반 경기를 마치고 후반 25분 루카스 모우라가 패스한 공을 오른발 강력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면서 22호 골을 달성하면서 살라와 골 득점 동률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후반 30분 손흥민 선수는 수비수를 제치고 특기인 감아차기 슈팅으로 23호 골을 만들었습니다.

 

 

손흥민 골든부츠 축하 메세지 / 토트넘 인스타그램

 

 

손흥민, 살라 EPL 공동 득점왕

손흥민은 23호 골을 터트리고 잠시 동안 단독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그렇지만 살라 선수도 울버햄프턴과 경기에서 23호 골을 터트리면서 공동 득점왕에 올라섰습니다.

 

 

손흥민 골을 터트리고 기쁨의 포효손흥민 골을 터트리고 기쁨의 포효
손흥민 골을 터트리고 기쁨의 포효

 

 

손흥민 득점왕 소감 인터뷰 내용

손흥민은 경기를 마치고 인터뷰에서 "EPL 득점왕을 어릴 적부터 꿈꿔왔던 것이다. 너무 감동적이다. 지금 내 손에 트로피가 있지만 믿기지 않는다. 득점왕을 할 수 있게 도와줬던 동료와 코칭 스태프에게 감사하다." 라는 득점왕 소감을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손흥민 득점왕 골든 부츠 트로피 인터뷰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장면 하이라이트를 영상으로 확인하겠습니다. 너무나 멋진 손흥민 22호, 23호 골을 감상하시죠!

반응형

댓글0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