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손흥민 골 "득점 순위 단독 2위"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1위는?

건강한 부자마을 2022. 5. 8.

손흥민 골,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20번째 골 득점을 기록하며 득점 순위 단독 2위에 올라섰습니다.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입니다. 손흥민 골 터진 시간은 후반 11분이며, 라이언 세세뇽의 크로스 패스를 강하게 왼발로 차서 깔끔하게 골 득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손흥민_골
손흥민_골

 

손흥민 골 순위 및 득점 순위 1위는?

손흥민 골 순위는 현재 2위입니다. 영국 리버풀 원정 경기는 1-1로 비겼지만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20호골을 기록하며 단독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1위는 누구일까요? 1위는 리버플의 모하메드 살라입니다. 총 32경기 중 22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2위인 손흥민과 2골 차이입니다.

 

손흥민 골 넣고 케인에게 달려가 포옹
손흥민 골 넣고 케인에게 달려가 포옹

 

 

 

손흥민 남은 경기와 득점 순위 1위 가능할까?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1위 경쟁이 치열합니다. 토트넘은 3경기가 남아 있으며, 1~3위까지 골 득점이 2골 밖에 차이가 나질 않습니다. 1위 (리버플) 모하메드 살라 22골, 2위 (토트넘) 손흥민 20골, 3위 (맨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8골입니다.

 

그렇지만 손흥민의 승부욕과 몰아서 득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1위도 충분하게 역전 가능할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골 세리머니손흥민 골 세리머니
손흥민 골 세리머니

 

 

손흥민 골 20호 기록 후 인터뷰

손흥민 골 20호를 기록한 리버풀 원정 경기를 마친 후 인터뷰 내용에서 "리버플 안필드 원정은 쉽지 않았으며, 리버플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라며, 수비에 집중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리버플 공세를 잘 막았으며, 토트넘 계획대로 흘러갔다고 말하며, 가장 힘든 경기 중 하나였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손흥민 골 순위를 위한 자신의 득점을 내기 보다 토트넘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개인의 커리어보다 팀 커리어를 먼저 생각하는 성숙함을 보였습니다.

 

 

손흥민 인터뷰
손흥민 인터뷰

 

 

손흥민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한국시간으로 5월 8일 3시 45분에 열린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 원정 경기 하이라이트 경기입니다.

 

손흥민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