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임영웅 "갤러리,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정보

건강한 부자마을 2022. 5. 10.

임영웅 "갤러리, 팬카페, 유튜브"는 어디일까요? 임영웅 정규 1집 "아임 히어로"가 발매한 지 첫 만에 110만 장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기존에 첫 주 판매량 1위는 백현의 "밤비" 였지만 임영웅 "아임 히어로"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신기록을 세운 멋진 임영웅 "갤러리, 팬카페, 유튜브" 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임영웅 갤러리

임영웅 갤러리는 디시인사이드라는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의 커뮤니티 게시판의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를 말합니다. 임영웅 사진과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가수 임영웅(LIMYOUNGWOONG, IMHERO) 갤러리 - 임영웅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임영웅 갤러리
임영웅 갤러리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 팬카페는 다음 및 네이버 카페에 있으며 대표적으로 다음 카페에 있는 임영웅 팬카페가 회원수와 회원들의 활동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현재 다음에 있는 임영웅 팬카페 회원수 173,911명, 네이버 임영웅 팬카페 9,109명입니다. 임영웅 검색 프로필에서도 공식 팬카페를 다음 카페로 이동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임영웅 소식을 더욱 빠르게 접하기 위해서 다음, 네이버 카페 두 곳 모두 가입되어 있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팬카페 (다음 카페)

임영웅 팬카페 (다음카페)
임영웅 팬카페 (다음 카페)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임영웅 팬카페(네이버 카페)

임영웅 팬카페(네이버 카페)

 

 

미스터트롯.임영웅 네이버 순수팬카페♥... : 네이버 카페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네이버 팬카페 영웅사랑♠ 찐팬님들 따뜻하고 사랑넘치는 행복한 응원 함께해요

cafe.naver.com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유튜브는 글을 쓰고 있는 현재 135만 명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 보는 임영웅 유튜브 shorts 구독자는 22만 명으로 매우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고 임영웅 동영상을 즐겨 찾고 있습니다.

 

저 또한 구독자로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면 바로 확인하고 있답니다. 임영웅 유튜브에는 임영웅 뮤직비디오, 임영웅의 다양한 소식을 영상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정보는 임영웅 인스타그램입니다. 저도 팔로우해서 임영웅 소식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글 쓰고 있는 기준 360,369명입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팔로워
임영웅 인스타그램 팔로워

 

임영웅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인스타그램의 장점은 자연스러운 임영웅 사진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임영웅 팬이라면 기본적으로 갤러리,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은 모두 하루에 여러 번 방문하면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고 소통해야 하는 것 아시죠? 지금까지 임영웅 "갤러리,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댓글

💲 추천 글